[랜딩 페이지]

* Impression : 노출 Conversion : 구매/방문1.랜딩 페이지에서전체적인 전환율을 높이는 것은 광고 이외의 유입을 높여야만 가능.2.주채널을 선택하고, 광고외 유입채널을 확실하게 잡은 후 전환할 채널을 랜딩 페이지로 선택한 후공을 들여야 한다.* 유입채널과 전환채널* 키워드와 인터넷 마케팅* 유입채널을 선택하여 대표 키워드를 장악하고 있으면 먹고 살 수 있다.* 엑셀로 키워드 정리를 꼭 해라.3. 고객-시장-경쟁자4. 대표 키워드 : 클릭 수는 많지만 전환율이 떨어지고,5. 세부 키워드 : 클릭 수는 적지만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200~thousand) (사이트 방문율 분석 MKTG tool : @\ 55,000/월 – 에이스 카운터(로스 분석…….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ift.tt/1P1WMpA
http://ift.tt/1B7lW1q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