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마케팅

<컬러를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전략>1.색은 연상작용이다2. 색을 보면서 무엇이 느껴지는지 계속 관찰하고, 기억하고, 흥미를 느끼게 되고, 응용하여 창조해야 한다.3.색의 연상을 통해 느끼고, 말하고, 행동한다.4.스마트 폰의 비쥬얼에 사람 간의 관계와 대화를 뺏기고 있는 시대이기 때문에색상에 내재되어 있는 키워드를 찾아서 마케팅에 적용해야 한다.5. 맹인들이 색깔을 구별할 수 있는 원리(컬러 마케팅의 예제)블랙 프라이어스 다리 : 컬라를 변경하여 자살율을 떨어뜨렸고,색채를 통해 부활한 도시 : 알바니아의 티라나동작대교 아래의 컬라 마케팅 : 우범지대를 산책로 코스로 변경하게 됨.6.색을 보면서 무엇이 느껴지…….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ift.tt/1NegO05
http://ift.tt/1B7lW1q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