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되는 콘텐츠

급변하는 소셜환경에서 공유되는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기법이란?많고 다양한 채널 중에 도달율은 점점 떨어지고 있는데, 과연 어느 채널을 선택하여 어떻게 접근해야 성공할 수 있는가? 공유되는 콘텐츠의 제작법은 ‘환경을 이해하고, 상대를 알고, 나를 이해하는 것'(1) 타겟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2) 때와 장소, 시기에 따라 콘텐츠를 정교하게 운영할 것(3) 채널의 특성을 활용할 줄 알아야 한다. [유저입장에서의 유입 출처관리][SEO와 노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요일 별, Post 시간 별 운영전략 수립][텍스트 길이와 소구방식에 대한 검증사례][콘텐츠 유형과 소재에 대한 검증사례][이미지 활용법] [통합 운영법][Call to…….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ift.tt/1m81dES
http://ift.tt/1B7lW1q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