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그먼트 설정방법

구글 애널리틱스 자료를 세그먼트로 쪼개어 세밀하게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요약해 보겠습니다.가령 네이버에서 모바일로 넘어오는 고객들의 행동흐름을 분석코자 하면, 첫번 째로 ‘잠재고객’의 ‘개요’에서 [+세그먼트] 탭을 누른 후 세그먼트 이름을 정합니다.트래픽이 가장 큰 소스는 역시 네이버일테니 먼저 네이버를 기준으로 세그먼트를 하나씩 설정해보겠습니다. 세그먼트 이름은 ‘모바일_네이버_여성’으로 설정 후4번의 조건 탭을 누르고,기본적으로 세션수/사용자와 포함/제외를 선택(정규식 설정가능) 후’기기카테고리’를 선택한 후에 ‘mobile’을 지정,’OR’키로 조건을 추가하여, ‘소스’를 선택 후 ‘naver’를 지정하고,’OR’키로 조건을…….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1VLdSfL
http://bit.ly/1Zw6X9j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