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태그설정 절차

오늘은 구글 태그 매니저(Google Tag Manager : GTM)를 이용하여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태그를 설정하는 절차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리마케팅 태그는 구글 광고 중에 가장 효용성이 높고, 광고 적중율과 ROI가 가장 뛰어 난 리마케팅 모수를 모으기 위한 태그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태그로 구글광고의 꽃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태그(스크립트)를 삽입하는 방법은 리마케팅 코드 전체를 </body> 바로 앞에 삽입하는 방법이 있고,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해 삽입하는 방법이 있는데,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하는 방법이 훨씬 쉽고 간편하기 때문에 이 방법으로 설정해보겠습니다. 먼저 구글 애드워즈에서…….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1UavBse
http://bit.ly/1Zw6X9j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