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광고를 Google Analytics로 추적 (② – 성공결과)

오늘은 ①편에 이어 좀 더 정확하게 캠페인 별, 광고 콘텐츠별 성과를 구체적으로 정확하게 추적하기 위해 6/19일 UTM 코드 분류 방식을 새로 설정하여 다시 광고를 재개한 결과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이번 포스팅은 구글 애널리틱스로 광고를 트래킹 할 때 UTM 코드의 각 항목을 어떻게 설정해야 GA 보고서 상에서 어떤 식으로 나타나게 되는지에 대해 보여주는 것으로 향후 UTM 코드 설정에 있어서의 지침이 될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한 내용이오니, 지금 당장 이해가 되지 않을지라도 꼭 스크랩해두시고, 나중에 사용하실 기회가 생기면 꼭 이대로 적용해 보시면 그동안 약 6개월 이상 제가 겪었던 시행착오를 줄이실 수 있으리라 장담합니…….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1Oy1nm5
http://bit.ly/1Zw6X9j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