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 포스트의 트래킹 시도 ①

Paid media를 통한 유입을 늘리는 것이 가장 쉬우면서도 기초적인 아마추어적 접근법인 건 사실이지만 좋은 콘텐츠를 꾸준하게 생산해내는 것보다는 간단하게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다는 매력 때문에 초기에는 누구나 쉽게 빠져들 수밖에 없는 게 사실입니다.하지만 좋은 콘텐츠도 꾸준한 연습 없이 어느 날 갑자기 생산되는 것은 절대 아니니, Paid media를 집행해 나가면서 꾸준히 함께 병행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한편으로는 바이럴을 유발할 수 있는 네이티브 애드(포스트)도 성과 트래킹이 가능하다면 성과가 뛰어난 것들 위주로 집중한다면 보다 성공 확률이 높지 않을까요? 오늘은 그동안 몇 차례 시도했었던 네이티브 포스…….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28MBRLC
http://bit.ly/1Zw6X9j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