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에서 효과적인 배너 사이즈

오늘은 그동안 집행해왔던 GDN 배너광고 관련해서 가장 효과가 높았던 배너 사이즈에 대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GDN에서 활용 가능한 배너 사이즈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나, 제 기준으로 보면 약 25개 정도의 배너 사이즈가 현재 사용 가능한데, 물론 이는 유튜브에서 사용하는 배너 사이즈를 제외한 것이며, 유튜브 내에서 사용되고 있는 사이즈까지 포함한다면 30개가 넘는 배너 사이즈가 있다는 얘기인데 과연 이 중에 어느 사이즈가 가장 효율적이고, 어느 사이즈가 비용 대비 ROI가 높을 건지 한번 정도는 점검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아서 전 오늘 구글 애널리틱스 상에서 나타난 클릭수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먼저 구글 애널리틱스 상…….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28Tjrbi
http://bit.ly/1Zw6X9j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