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리마케팅 목록 생성하는 법

리마케팅의 효용성은 한 번이라도 사이트에 방문한 잠재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마케팅 활동이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ROI 높은 판촉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건 아래의 표를 봐도 확연하게 알 수 있는 사실입니다.이는 페이스북에서 전환 픽셀, 또는 맞춤 전환을 활용한 리마케팅과 같은 개념이라고 할 수 있으며, 구글과 페이스북의 차이는 실명 기반이냐 아니냐 하는 것의 차이밖에는 없습니다. 실명 기반의 정교한 타게팅이라는 점에서는 페이스북의 전환픽셀이 한 차원 높은 것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여러 가지의 다양한 광고기법과 제휴매체의 광범위함으로는 구글을 따라잡을 수 없는 게 현실…….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28ZcbZy
http://bit.ly/1Zw6X9j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