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틱스 솔루션 갤러리를 활용한 맞춤기능 설정

오늘은 구글 애널리틱스의 솔루션 갤러리를 활용한 맞춤기능 설정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맞춤기능 설정은 ① 맞춤 대시보드 설정과 ② 맞춤 보고서 설정, 그리고 ③ 맞춤 세그먼트 설정의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각 사이트 운영 목적에 따라 무척 다양하고, 너무나 많은 맞춤 설정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이에 구글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사용이 검증된 많은 유용한 템플릿들을 솔루션 갤러리에 모아두고 많은 사용자들이 원하는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공유할 수 있게 개방해두었습니다.그중 맞춤 대시보드 설정은 너무 쉽고 간단하니 오늘은 맞춤 보고서에 맞춤 세그먼트를 적용한 맞춤 설정에 대해 정리해 보겠…….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293OfFS
http://bit.ly/1Zw6X9j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