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워즈의 리 마케팅

리 마케팅이란 단 한 번이라도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시 실시할 수 있는 마케팅이다 보니 어떤 마케팅 활동보다 전환율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도 전환 픽셀, 또는 맞춤 전환 픽셀을 이용하여 리 마케팅을 실시할 수가 있지만 구글에서는 실명 기반의 맞춤 타깃에 의한 페이스북 리 마케팅보다 광고의 기법과 툴이 훨씬 많다는 게 장점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검색광고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활용한 배너광고는 물론 유튜브 동영상까지 연동해서 운영할 수 있는 구글 광고 시스템의 막강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구글 리 마케팅의 기본적인 흐름은 아래와 같으며,이러한 리…….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29aDJbs
http://bit.ly/1Zw6X9j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