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으로 나만의 서체 만들기

카드 뉴스나 배너를 만들 때 배경 사진이나 그림은 손품을 열심히 팔다 보면 좋은 그림을 찾을 수가 있지만, 무료 폰트의 한계를 느낄 때가 많은데, 오늘은 블친의 블로그에서 배운 방법으로 포토숍을 이용해 나만의 서체를 만드는 방법을 실습해보겠습니다. 먼저 배너 사이즈로 제 경우에 전환율과 클릭률이 높았던 (320×100) GDN 큰 모바일 배너로 새로 작성해보겠습니다. 먼저 포토숍에서 해당하는 비율로 큰 사이즈의 캔버스를 지정한 후에, 배너에 삽입할 그림을 선택하여 아래와 같이 적당한 위치로 트리밍해준 후,배너의 제목에 사용할 문구를 입력합니다.이 텍스트 레이어를 오른쪽 레이어 창에서 선택한 후에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면 텍…….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29sNTdz
http://bit.ly/1Zw6X9j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