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적 리마케팅 피드의 정밀분석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중에서 가장 고난도의 동적 리마케팅 피드 작성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는 앞서 올린 포스트와 연관되는 것으로 동적 리마케팅에 대한 기초개념은 아래의 포스트를 참조하시기 바라오며, http://bit.ly/2cioBeH 리마케팅 캠페인 설정에서의 가장 높은 난이도는 피드(Feed)를 생성하는 것인데, 피드란 구글 애드워즈라는 자동 광고 시스템이 광고에 노출되는 사진과 문구를 선택적으로 택할 수 있는 기본 포맷을 정해진 양식에 의해 미리 생성해 놓는 동적소스라고 할까요? 아무튼 아직은 국내에선 생소하고 성공적인 운영사례가 많지않은 고급기법인데, 피드를 만드는 방법에…….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2ca2cDa
http://bit.ly/1Zw6X9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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