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동적리마케팅 설정하기

동적 리마케팅 광고를 추적하기 위해서는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설정을 먼저 잡아줘야 하는데, 이 설정을 잡아주는 과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GA에서 동적 리마케팅 설정 방법은 먼저 아래와 같이 관리메뉴의 ‘잠재고객 정의’ 란에 있습니다. 위와 같이 ‘동적속성’ 탭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타나는데, 업종을 저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맞춤설정’을 선택하지만,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이나, 교육사업하시는 부느 여행업을 운영하시는 분등은 다른 옵션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업종의 종류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으나,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것들이 많이 있으니, 해당하는 업종의 물…….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2cv7rxM
http://bit.ly/1Zw6X9j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