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워즈의 동적 리 마케팅 태그 수정

구글의 리 마케팅에는 정적 리 마케팅과 동적 리 마케팅이 있는데, 이 리 마케팅은 태그라는 스니 펫을 랜딩 페이지에 심어두면, 사이트 방문자(고객)들의 인터넷 방문 기록인 쿠키에 추적 코드를 심어놓게 되어 이 코드를 추적하여 쫓아다니면서 자신의 제품에 대한 광고를 노출시키는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적 리 마케팅 태그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저의 앞선 포스트를 참조하시기 바라오며, http://bit.ly/2bPRaUb 동적 리 마케팅 코드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보겠습니다. 먼저 애드워즈 리 마케팅 태그의 위치는 공유 라이브러리 ‘잠재고객’에 있습니다.위 그림에서 ‘태그세부사항’ 버…….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2bPo4zo
http://bit.ly/1Zw6X9j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