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적 리 마케팅과 정적 리 마케팅의 성과 비교

동적 광고가 정적 광고보다 ROI가 높다고 얘기는 하지만, 실제로 어느 정도의 성과 차이가 있는지 제 캠페인을 대상으로 비교 분석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물론 100% 완벽한 동일 조건에서의 비교가 아니기 때문에 다소 불확실성이나 오류가 있을지라도, 같은 타겟지역 대상으로 동일 일 예산과 동일 CPC(수동)로 운영한 광고였기 때문에 상당한 신뢰가 있는 결과라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먼저 애드워즈 상의 성과 내역을 비교해보면, 지금 현재는 광고 캠페인을 중단했지만, 한 개의 계정에서 성과가 가장 좋았던 동영상 광고와 정적 광고 및 동적 광고까지 함께 운영했었던 계정의 Total 성과를 살펴보겠습니다.(1) 노출수: 정적 리…….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2coSFqt
http://bit.ly/1Zw6X9j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