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배너광고(GDN)의 게재위치

구글 배너광고의 게재위치에 대해 간단히 분류를 해보면, 동아일보, 조선일보, 매경, 연합뉴스, 이데일리, 스포츠뉴스, 한경, 대전일보, 제주일보, 뉴시스 등의 언론사가 있을 수 있고, 네이버를 제외한 다음(Daum)이나 빙(bing), 네이트 같은 포탈 사이트, 뽐뿌, 오유, 디씨인사이드, 82쿡, 다나와, 딴지일보, 메뉴판닷컴 등과 같은 커뮤니티, 티스토리 블로그, 유투브 채널 등 구글과 제휴를 맺은 20,000여개의 사이트에 노출됨은 물론이고, 애드센스의 수익형 광고 시스템을 채택한 모든 모바일 앱에 게재되니 게재위치의 광범위함은 국내 어떤 광고 시스템과도 비교될 수 없는 막강한 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제 광고가 게재되고 있…….

from 엉클 파스타의 취중진담 (Naver) http://bit.ly/2cUALgG
http://bit.ly/1Zw6X9j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